박형우 계양구청장, 제12회 가을꽃 전시회 준비현장 방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9/29 [14:47]

박형우 계양구청장, 제12회 가을꽃 전시회 준비현장 방문

오늘뉴스 | 입력 : 2020/09/29 [14:47]

 

박형우 계양구청장이 제12회 가을꽃 전시회 준비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 계양구는 올해 12번째를 맞이하는 가을꽃 전시회를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확산방지를 위해 축소 운영하기로 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구민의 지친 심신을 조금이나마 꽃으로 치유되기를 바라며 9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계양꽃마루 산책로 내에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존에는 구청사 남측광장과 문화로 일원에서 집약적으로 가을꽃 전시회를 개최했으나,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3밀 금지수칙을 준수하며 계양꽃마루 내 산책로에 분산배치함으로써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가을꽃을 감상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이번 ‘가을꽃 전시회’는 약 5천여 개의 국화 화분과 초화류, 44개의 국화 조형물, 희망트리, 희망문, 플라워 액자 등의 작품이 대규모 코스모스와 한데 어우러져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 19 감염확산방지를 위해 계양꽃마루 출입구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안내 및 홍보, 산책로 주변 방역근무자를 배치해 방역관리를 보다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지난 26일 계양꽃마루 현장 점검을 통해 철저한 방역관리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가을꽃 전시회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