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연천BIX단지 내 홍보전망대 운영

김광철 군수, 현장 방문해 근로자 및 도시공사 직원 격려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7/09 [15:52]

연천군, 연천BIX단지 내 홍보전망대 운영

김광철 군수, 현장 방문해 근로자 및 도시공사 직원 격려

오늘뉴스 | 입력 : 2020/07/09 [15:52]

 

김광철 연천군수가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단지 내 홍보전망대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은 연천BIX 분양 활성화를 위해 사업부지 내 설치된 홍보전망대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천BIX 홍보전망대는 연천군과 공동사업시행자인 경기도시공사에서 오는 9월 분양에 대비해, 입주업체의 현장 방문 시 산업단지 부지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설치한다.

연천BIX 조성공사는 2021년 12월 부지조성공사 준공을 목표로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경기도시공사 분양팀에서 2020년 9월 1차 분양 홍보 및 순차적 분양계획을 수립 중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산업 단지 분양이 조기에 완료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홍보전망대 현장을 방문한 김광철 연천군수는 현장 근로자 및 도시공사 직원들을 격려하며 “연천BIX산업단지가 조기에 분양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연천군에서는 기업유치를 위한 전담부서를 활용한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우선적으로 중견기업 이상의 튼실한 기업이 유치되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