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기업 ㈜더블유씨앤씨에셋대부,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성료’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1/20 [16:00]

부동산 전문기업 ㈜더블유씨앤씨에셋대부,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성료’

오늘뉴스 | 입력 : 2019/11/20 [16:00]

▲ 부동산학박사 이여정대표가 베트남의 경제 현황과 전망, 베트남 및 하노이 부동산 시장에 대한 설명, 관심을 가져야할 투자 지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더블유씨앤씨에셋대부는 19일 ‘부동산학박사에게 듣는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자 전망’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에서는 부동산학박사 이여정 대표가 베트남의 경제 현황과 전망, 베트남 및 하노이 부동산 시장에 대한 설명, 관심을 가져야 할 투자 지역에 대해서 설명했다. 또한, 권원석 이사는 베트남 하노이에 분양을 준비 중에 있는 핫플레이스 투자 물건을 소개했다.

 

이여정대표는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의 입장에서 베트남 하노이에서 느꼈던 기대감과 설렘을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전달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세미나에서 끝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실제 베트남 하노이의 뜨거운 부동산 시장을 경험할 수 있는 부동산투자 여행을 계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블유씨앤씨에셋대부에서는 오는 12월 2일(월)과 12월 16일(월) 2회에 걸쳐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자 여행을 진행한다.

 

참가비는 128만 원이며, 선착순 마감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wcnc.co.kr) 또는 대표전화1566-0320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