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구민의 날 맞아 이웃돕기 성금 잇따라 답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9/29 [13:53]

계양구, 구민의 날 맞아 이웃돕기 성금 잇따라 답지

오늘뉴스 | 입력 : 2017/09/29 [13:53]
▲  제23회 계양구민의 날 을 맞아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계양새마을금고,  계양신용협동조합에서 박형우 계양구청장에게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제23회 계양구민의 날을 맞아 각지에서 이웃돕기 성금이 답지했다고 밝혔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 계양새마을금고(이사장 이노경), 계양신용협동조합(이사장 황인준)은 지난 28일 계양아시아드양궁장에서 열린 제23회 계양구민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계양구 행복나눔 연합모금」에 동참하고자 각각 5천만 원, 3천만 원, 2천만 원의 성금을 계양구청에 기탁했다.

 

특히, 계양새마을금고와 계양신용협동조합은 지난해에도 각각 2천500만 원, 2천만 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의 박진식 이사장은 지난 7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는 등 세 기관 모두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후원자이자 나눔문화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열린 구민의 날 행사를 더욱 뜻깊게 해주어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관내 다양한 기관에서 계속해서 아름다운 기부행렬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가정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