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을 이끈 전북대인들...총동창회장 이.취임식 현장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5/23 [07:14]

전북을 이끈 전북대인들...총동창회장 이.취임식 현장

이영노 | 입력 : 2017/05/23 [07:14]
▲ 이남호 전북대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북대학교(총장 이남호)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장에 전북도내 학계.정치계.경제계.언론계 등을 주도한 거대인물들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오후 6시30분 JTV 전주방송 유진수(사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 김영 36대회장과 이용규 37대 회장의 이.취임식이 거행됐다.

 

▲ 명쾌한 사회진행을 하고 있는 유진수 JTV 전주방송 아나운서     ©이영노

 

이 자리에 전북대 총장으로는 이남호 총장을 비롯 역대총장인 김수곤.장명수.두재균.서거석 등 전임총장들이 참석한 자리였다.

 

▲ 서거석 前총장도 참석 애국가를 열창하고 있다.     ©이영노

 

또, 시장군수는 김승수 전주시장을 비롯 김생기 정읍시장, 이환주 남원시장, 정헌율 익산시장, 박성일 완주군수 등이 참석했다.

 

또, 정치계는 김윤철.김순정 등 전주시의원들과 송성환 도의원, 최형재 정치인 등이 참석했다.

 

이어 이흥래 전주MBC보도국장, 최동성(前 전북일보편집국장)전북대교수, 이춘구(KBS전주보도국장)전북대교수, 신효근 前 JTV전주방송사장, 한재욱 前 전북일보 상임이사, 위병기 전북일보국장, 이보원 언론인 회장, 홍동기 (언론인감사)전북일보기자, 이방희 전북도민일보기자 등이 참석했다.

 

교수계는 김동근 전북대 법전원장, 김재민 교학부장, 박병건 교수회장, 정원지 교수회장, 정성석 대외협력부총장, 백영기 명예교수, 김동욱 큰사람교육개발원장, 조기영(법학과교수) 홍보부장, 정성필 법학박사, 유동진 전북대교수, 소준노 우석대교수, 임기영.이은희.이귀재.김환규.김종훈.김성주.김철주.박기인.노정옥.조광수.이준영.황규남.김유성.조기성.최원규.최백렬.강형섭.박기인.김철주.명현 등 전북대교수 등이 참석했다.

 

중고교장에서는 최영미 남원여고교장, 김정애 前 영성중 교장, 한석우 여산고교장, 안길권 임실고교장, 조재승 신흥고교장, 엄효순 송동중교장, 김융곤 사대부고교장, 최정섭 서신중교장, 서동민 고산고교사 등이 참석했다.

 

기타 각지역 회장과 대학회장 등 모교보직교수 300여명이 함께한 자리였다.

 

이날 이남호 전북대총장은 축사에서 “성장을 넘어 성숙으로 전북대 발전을 위해 동문여러분이 협조 바란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장명수.두재균.서거석 등 전임총장들의 덕담 겸 격려사가 이어졌다.

 

분위가 고조된 행사에 전북대 음악학과 학생들이 축하노래로 ‘마이웨이’를 열창을 하여 참석자들은 박수로 응원하며 기쁨을 나눴다.

 

더한층 만찬에 이남호 총장 등이 식판을 들고 함께한 자리는 “우리는 하나”라는 의미로 격식없고 단결된 모습을 보여줘 참석자들이 활짝 웃는 표정으로 즐거움을 나눴다.

 

한편, 전북대총동회는 35.36대 김영회장이 공로패, 이용규 동문이 제37대 회장으로 추대하고 임명장과 위촉장을 수여했다.

▲ 이남호 총장이 애국가를 부르고 있다.     © 이영노
▲ 김승수 전주시장과 정헌율 익산시장 빈자리     © 이영노
▲ 이용규 신임회장과 김영 전임회장     © 이영노
▲ 장명수.두재균 전임총장들     © 이영노
▲ 김윤철.김순정 등 전주시의원들     © 이영노
▲ 이춘구(우 前KBS전주보도국장)전북대교수와 신효균 JTV전주방송 사장     © 이영노
▲ 이흥래 전주MBC보도국장     © 이영노
▲ 이남호 총장과 함께     © 이영노
▲ 총동창회에 참석한 일부동문들     © 이영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대,전북대총동창회,이남호,김승수,이환주,정헌율,익산시장,남원시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