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철호 아산시의원, 온양5동 주민총회 및 청소년문화제 참석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8/31 [07:28]

천철호 아산시의원, 온양5동 주민총회 및 청소년문화제 참석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8/31 [07:28]

▲ 천철호 아산시의원이 지난 30일 오후 용화동 동그라미공원에서 개최된 온양5동 주민총회에서 축하공연으로 펼쳐진 청소년문화제에서 어린이 합창을 촬영하고 있다.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아산시의회 천철호 의원(더불어민주당,다선거구:온양5동,6동,초선)은 8월30일 오후 용화동 용화3통 동그라미근린공원에서 개최된 온양5동 주민총회에 참석했다.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인 천철호 의원은 이날(30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펼쳐진 주민총회 행사 안의 행사인 청소년문화제에서 펼쳐진 어린이와 청소년 공연을 지켜 보며  '아빠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어린이 합창 공연  © 박상진 기자

 

이날 행사에는 천철호 시의원을 비롯해 온양5동 안금선 동장, 행복키움추진단 강연식 단장, 아산시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센터 김윤태 센터장, 아산시 문화복지국 이현경 국장, 문화예술과 예술공연팀 김지은 팀장이 행사 끝까지 참석하며 축하했다.

 

▲ 온양5동 주민총회에 참석한 천철호 시의원이 이현경 국장, 김지은 팀장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 박상진 기자


한편, 이날 주민총회가 열린 동그라미 공원안에서는 최근 3년간 수해로 피해를 본 것으로 알려진 부여군에서 온 포도 농가에서 캠벨포도를 인터넷쇼핑몰보다 2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지역간 협력과 상생의 모델이 됐다.

 

온양5동의 주민총회는 청소년문화제와 함께 실시되어 지역 남녀노소가 어우러지는 화합과 즐거운 축제로 거듭나 타 읍면동에 귀감이 되었으며, 수해 피해 지역인 부여군 농가와의 협업으로 지역 상생의 모델이 됐다.

 

▲ 온양5동은 3주민총회에서 부여군 농가와 연계해 직송 판매로 수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고 5동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 농산물을 제공했다.  © 박상진 기자

 

천철호 시의원은 "온양5동 주민자치총회와 청소년문화제로 어린이와 청소년과 학부모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람있는 날이다."라고 말했다.

오늘뉴스 경기충남총괄본부장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단독 보도>대학병원 의료소송, 대기업의 중소기업 특허 탈취 
2015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대상 대상 수상(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부문: 한국언론인연대 회장)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장 감사패 수패(2019.11.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조직위원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