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 도고라이온스클럽, 류정우 48대 회장 이임·이주희 49대 취임식 성료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7/21 [17:37]

[충남 아산] 도고라이온스클럽, 류정우 48대 회장 이임·이주희 49대 취임식 성료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7/21 [17:37]

 

▲ 도고라이온스클럽 류정우 회장이 이임하고 이주희 회장이 취임했다. (왼쪽 취임회장 이주희)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도고라이온스클럽 류정우 회장이 이임하고 이주희 회장이 취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로고라이온스클럽 제48대(2023-2024) 이임 및 제49대(2024-2025) 취임식이 2024년 7월 19일(금) 오후 6시 30분 더위트도고콘도 지하4층 행사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표 아산시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 전반기 김희영 의장, 명노봉 아산시의원, 오안영 충남도의회 의원, 복기왕 국회의원을 대리하여 최원석 보좌관, 충남도의원을 역임한 김영권 아산맑은미래포럼 대표, 전만권 전 천안시 부시장 부부가 참석해 회장단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 아산시 정치인들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하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김호태 총재는 "업무 간소화로 효율성 있는 클럽 운영을 통해 더 많은 봉사활동을 이루어내고 새로운 클럽의 발전을 지원하고자 한다."라고 방향을 제시했다.

 

이어 김 총재는 클럽과 지역지구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라이온에 입회할 때의 초심으 ㄹ잃지 않고 라이온스클럽의 목적과 임무, 윤리강령을 성실히 실천할 때만이 명실상부한 최고의 봉사단체가 될 것이라 믿는다."라고 강조했다.

 

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은 "초록빛이 싱그러운 계절, 도고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축사를 열었다.

 

이어 홍성표 의장은 "타고난 리더십과 나눔 정신으로 지역사회발전에 열정을 쏟아주신 류정우 이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말하고 "새로이 취임하시는 이주희 회장님께 축하 인사를 드리며, 회원분들의 두터운 신망을 바탕으로 도고라이온스클럽을 한단계 더 도약시켜나가길 바랍니다."라고 축사를 했다. 

 

▲ 라이온 선서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그러면서 홍성표 의장은 "숭고한 라이온스클럽의 정신과 기개를 이어오며 지역발전에 선구적인 역할을 해오신 회원 여러분의 봉사 정신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라며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우리 지역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도고라이온스클럽의 봉사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오늘뉴스 경기충남총괄본부장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단독 보도>대학병원 의료소송, 대기업의 중소기업 특허 탈취 
2015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대상 대상 수상(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부문: 한국언론인연대 회장)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장 감사패 수패(2019.11.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조직위원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