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애민 행정, 장애인 수영장 무료 초대 및 수해피해지역 성금 지원 준비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7/17 [23:23]

박경귀 아산시장 애민 행정, 장애인 수영장 무료 초대 및 수해피해지역 성금 지원 준비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7/17 [23:23]

▲ 박경귀 아산시장이 16일 오전 아산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충남시군협의회 회의 시작 무렵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박경귀 아산시장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배려가 아산을 비롯한 충청남도에서 폭염을 잊을만한 시원함을 전해주고 있다. 

 

박경귀 시장의 '장애인과 수해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배려와 사랑'이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아산과 충남을 선도하고 있는 것.

 

박경귀 아산시장은 지난 16일 오전 아산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충남시장군수협의회 3년차 첫 회의에서 신정호 물놀이장 시설을 새롭게 했으며, 25일 충남 시군에서  장애인이 올 경우 무료 참석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날 김동일 충남시장군수협의회장(보령시장)이 수해 피해지역 금산,논산,부여,서천에 수해 성금을 지원하자는 제안에, 박경귀 아산시장은 "준비중입니다."라고 화답했다.

 

 

오늘뉴스 경기충남총괄본부장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단독 보도>대학병원 의료소송, 대기업의 중소기업 특허 탈취 
2015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대상 대상 수상(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부문: 한국언론인연대 회장)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장 감사패 수패(2019.11.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조직위원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