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취재] 한국정치,비웃는 중국...이산가족 수만명...당파싸움..옛이나 지금이나

비용없이 이산가족 찾아줘 서울 서남교회 윤병수 목사와 중국교포가 나눈 뒷 이야기

이영노 | 기사입력 2024/07/07 [18:38]

[현장취재] 한국정치,비웃는 중국...이산가족 수만명...당파싸움..옛이나 지금이나

비용없이 이산가족 찾아줘 서울 서남교회 윤병수 목사와 중국교포가 나눈 뒷 이야기

이영노 | 입력 : 2024/07/07 [18:38]

 

▲ 서울 서남교회 윤병수 목사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몽골에서 국위선양 및 노력 봉사하고 있는 한국 서울 구로구에 있는 서남교회 윤병수 목사와 중국 공안출신 김홍택 인권변호사가 나눈 최근 행사이야기를 공개한다.

 

내용은 남북전쟁 74주년을 기념하면서 70년을 넘은 남북 이산가족들을 찾아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서남교회 윤병수 목사는 이산가족을 대상으로 정치쇼하는 것은 비인도주의적인 민족의 수치라고 보고 있다.

윤병수 목사는 이산가족 문제를 이산가족 찾기와 이산가족 상봉으로 갈라서 처리하기로 하였다.

 

이산가족 찾기는 자기의 혈육을 찾는것으로서 이것은 인권문제로 다루어야 하며 이산가족 상봉은 법의 허가를 받는 문제로서 법과 정책을 지키면서 상봉을 인도주의 차원에서 추진해야 한다고 윤 목사는 주장하고 있다.

서남교회는 서울시 구로구 부일로 11길 41 번지 윤병수 목사 전화 번호는 010-5600-5543

김홍택 회장은 “윤 목사님 이산가족 아픈 마음을 잘알고 있으며 친절하게 상담도 하시고 도와주고 있으며 몇백만되는 이산가족을 새로운 방법으로 찾아주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극찬했다.

따라서 이산가족 찾기에 그어떤 비용도 받지않고 필요한 서류들만 요구하고 있다.

언제나 상담할수 있으며 여러분들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

이산가족 찾기 필요한 서류
     4가지 준비

1. 갈라지게 된 사유서
2. 옛날사진 동봉
3. 친인척에 보내는 편지
4. 친인척 찾는사람 증명
     재적(호적)등본

별첨:
# 친인척 찾는 위임장
# 기타서류 보충
#  연계방식


김홍택 배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