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강승규 국회의원 초청 농업인 단체 간담회 개최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3 [08:51]

홍성군, 강승규 국회의원 초청 농업인 단체 간담회 개최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6/03 [08:51]

 

▲ 홍성군, 강승규 국회의원 초청 농업인 단체 간담회 기념 단체촬영  © 홍성군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홍성군은 지난 5월31일, 강승규 국회의원을 초청하여 농업인 단체와의 간담회를 통해 홍성군 농업의 문제점을 논의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는 한국농촌지도자홍성군연합회, 생활개선회홍성군연합회,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홍성군4-H연합회, (사)홍성군4-H본부 등 5개 단체 임원들이 참석하여 홍성군 농업 발전에 대한 방안을 마련했다.

 

아울러 농산물산지유통센터 건립의 필요성, 기존 청년 농업인에 대한 정책 확대, 농업인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예산 확대, 고가농기계 임대장비 확대 등 홍성군과 국내 농업의 현안에 대한 폭넓은 논의가 이뤄졌다.

 

강승규 국회의원은 “농업인 단체별로 느끼고 있는 애로사항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국회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 농업의 문제점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성희 한국농촌지도자홍성군연합회장은 “각 농업인 단체가 함께 모여 지역 국회의원과 함께 우리 농업의 문제점을 논의하고 해결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희망의 자리였다.”라고 말했다.

 

이승복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농업 현장의 여러 문제점을 군과 농민 단체, 농협 등이 함께 논의하고 해결 방안을 찾겠다.”라며“앞으로도 함께 실천할 수 있도록 주제별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오늘뉴스 독자님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