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 KB국민은행서 대학발전기금 일천만원 기부

이영노 | 기사입력 2023/12/29 [16:20]

국립군산대, KB국민은행서 대학발전기금 일천만원 기부

이영노 | 입력 : 2023/12/29 [16:20]

 

▲ 이장호 국립군산대 총장, 최연성 부총장과 남기홍 KB국민은행 군산종합금융센터 지점장, 김수연 부센터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는 29일 대학본부에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KB국민은행 군산종합금융센터로부터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장호 국립군산대 총장, 최연성 부총장과 남기홍 KB국민은행 군산종합금융센터 지점장, 김수연 부센터장이 참석했다.

 

남기홍 지점장은 “대학이 발전해야 지역사회도 성장한다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국립군산대학교가 지역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끄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장호 총장은 “매년 기부해주는 발전기금을 통해 현장에서 필요한 역량을 갖춘 인재로 양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KB국민은행은 올해 기부한 금액을 포함해 총 2억2천1백만 원의 발전기금을 국립군산대에 기부하였고, 국립군산대학교는 전달받은 발전기금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환경 개선 사업에 사용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