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 명사 군산의료원장 조준필 박사 초청 토크콘서트..6일 대강의실

군산시민들에게는 “현명하게 준비하는 현대인의 올바른 건강 관리”를 주제

이영노 | 기사입력 2023/12/05 [11:29]

국립군산대, 명사 군산의료원장 조준필 박사 초청 토크콘서트..6일 대강의실

군산시민들에게는 “현명하게 준비하는 현대인의 올바른 건강 관리”를 주제

이영노 | 입력 : 2023/12/05 [11:29]

 

[오늘뉴스=이영노]

▲ 군산대 자율전공학부-명사와 함께하는 진로특강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 자율전공학부는 오는 6일(수) 오후 4시 군산의료원장 조준필 박사를 초청하여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특강의 진행은 박규연 자율전공학부장이 맡아 12월 6일 오후 4시 군산대학교 종합교육관 2층 대강의실에서 진행한다.

 

진로 특강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본교 재학생들에게는 진로에 대한 설계에 도움이 되며 군산시민들에게는 “현명하게 준비하는 현대인의 올바른 건강 관리”를 주제로 정보를 제공하여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규연 자율전공학부장은 “이번 군산의료원장 조준필 박사의 특강이 재학생들에게 전문 분야 진로 설정에 동기를 부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의료원장 조준필 박사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의학석사, 의학박사를 취득했으며, 연세의료원에 이어 현재 아주대학교에서 30여년간 교수로 재직중이다. 특히 지난 2017년에는 국제안전도시공인센터 부의장에 선출돼 일본, 중국, 호주, 대만, 베트남 등을 비롯해 부산시, 세종특별자치시, 제주특별자치도 등 국내외 100여 자치단체 공인인증 평가에 참여한 바 있다.

 

“명사와 함께하는 진로특강”은 군산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군산 시민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군산대학교 자율전공학부(063-469-4302~3, 4309)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