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2024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윤환 구청장...“구민 만족할 수 있는 정책과 꼭 필요한 사업만 추진”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9/26 [20:35]

계양구, 2024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윤환 구청장...“구민 만족할 수 있는 정책과 꼭 필요한 사업만 추진”

오늘뉴스 | 입력 : 2023/09/26 [20:35]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21일과 22일 이틀간 34개 부서를 비롯해 계양구시설관리공단, 계양구인재양성장학교육재단을 대상으로 ‘2024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요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2023년 주요업무 추진성과 분석을 통해 내년도 국·시비 확보와 구민 편익 증진을 위한 사업 발굴, 2024년도 예산편성 시 주요 투자 사업의 우선순위와 중점 추진과제를 판단하기 위해 실시했다.

내년도 주요 사업은 ▲계양 관광 인프라 지속 확충과 활성화 추진 ▲계양꽃마루 부지 내 체육단지 조성사업 ▲계양구청 남측 계산택지 제2공영주차장 확충 ▲계양산전통시장 주차환경 개선 ▲서운도서관 이전 신축 ▲계산 복개천 생태하천 복원 등 도시재생 중장기계획 수립 ▲계산삼거리 일원 스마트타운 조성 ▲계양구 의회청사 신축 등이다.

윤환 구청장은 “내년도는 긴축적으로 예산을 편성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니 만큼 낭비적인 요소가 있는 예산은 스스로 절감하고, 형식적·관례적인 사업은 지양하길 바란다.”라며 “구민이 만족할 수 있는 정책과 꼭 필요한 사업만 추진하여 계양의 변화를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