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충남 아산시 강당로 445에 위치한 강당밸리(강당골 산촌 생태마을, 농어촌 휴양마을)은 천혜의 자연을 고스란히 지키고 있는 계곡 명소이다.
조선시대의 모습을 재현한 외암마을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한 강당골 계곡의 물소리는 마치 폭포수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25년간 강당골을 지켜온 강당밸리 유원봉 대표는 "우리 강당밸리는 2022년 농진청 치유마을 선정되었을 정도로 신뢰도가 있습니다."라며 "펜션 숙박, 스몰 웨딩, 워크숍, 야유회를 비롯해,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숲 체험을 위해 준비된 힐링 장소라고 자부합니다."라고 말했다.
아산 강당밸리는 워라벨이 중요시 되는 요즘, 자연속으로 떠나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
강당밸리 대표 전화 010-5345-6293 충남 아산시 강당로 445
*기사 작성 후기 기자가 충남 아산에 이사온 지 8년이 되었습니다. 연고가 없는 곳에 와서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힘들 때에 찾아갔던 곳을, 힐링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지난 주 비용을 지불하고 1박을 해본 후 작성하는, 광고비 없는 정보제공 차원의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오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뉴스 경기충남총괄본부장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단독 보도>대학병원 의료소송, 대기업의 중소기업 특허 탈취 2015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대상 대상 수상(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부문: 한국언론인연대 회장)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장 감사패 수패(2019.11.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조직위원장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