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영 경기도의원, ‘NO EXIT’ 마약 예방 캠페인 동참

‘마약 청정도시 연천과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 밝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5/26 [17:49]

윤종영 경기도의원, ‘NO EXIT’ 마약 예방 캠페인 동참

‘마약 청정도시 연천과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 밝혀

오늘뉴스 | 입력 : 2023/05/26 [17:49]

 

▲ 윤종영 경기도의원이 ‘NO EXIT’ 마약 예방 캠페인에 동참해 팻말을 들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윤종영 도의원(국민의 힘, 연천)은 26일, 연천상담소에서 마약범죄 예방을 위한 SNS 릴레이 캠페인 ‘NO EXIT’에 동참하면서 ‘마약 청정도시 연천군과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는 의지를 밝혔다.

윤종영 도의원(범죄학박사)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손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게시하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는 ‘NO EXIT’ 캠페인은 지난달 26일 시작됐다. 지목을 받은 사람이 마약범죄 예방 참여를 독려하는 인증사진을 찍은 뒤 SNS에 올리고, 캠페인을 이어갈 사람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윤종영 의원은 경기도의회에서 유일한 범죄학 박사로서 “마약은 시작하면 끝내기가 어려워 평생을 고통 속에서 살아가게 되는 끔찍한 범죄”라며, “이번 캠페인이 활성화되어 마약이 우리 삶을 파괴할 수 있는 심각한 사회 문제임을 자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연천군과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도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전곡중학교 곽정구 교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윤의원은 다음 주자로 경기도의회 정경자의원과 연천소방서 이치복 서장을 추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