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일보 윤석정 사장이 초청한 한덕수 총리...전주서 특강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적절한 평가 옳으냐 법리 모색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3/12 [10:25]

전북일보 윤석정 사장이 초청한 한덕수 총리...전주서 특강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적절한 평가 옳으냐 법리 모색

이영노 | 입력 : 2023/03/12 [10:25]

▲ 윤석정 전북일보 사장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한덕수 국무총리가 '전북자치도와 새만금의 미래'란 주제로 전주에서 14일 특강을 한다.

 
 이는 지난 10일  원광대학교(총장 박성태) 전북특별자치도 세미나에 이어  전북에서는 두번째다.

 

이에 14일 오후 5시 전주 그랜드힐스턴 데이지스 홀에서  전북일보 사장인 전북애향운동본부(총재 윤석정)가 초청하여 열리는 한덕수 총리의  특강이다.

 

이날 초청받은 도내 기관장 및사회단체장 등 150 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특강 홍보...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11일 윤석정 총재는 "전북은 내년 1월 18일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앞두고 새롭게 발돋음하기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며 "전북특별자치도와 새만금의 미래는 전북의 비전이자 침체성을 결정 짓는 중요한 현안"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덕수 국무총리를 초청하여 전북특별자치도와 새만금의 미래를 주제로 전북현안에 대한 특강 및 만찬의 시간을 마련했다"며 "공론과 희망의 기회가 될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북애향운동본부는 1977년 이리역 폭발사고를 계기로 출범하여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해왔으며 애향상 시상, 장학사업, 출향 도민 초청행사, 도민화합 교례회 등을 통해 전북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일보 윤석정 사장이 초청한 한덕수 총리...전주서 특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