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자 진안군 문화체육과 팀장,한국한방고등학교서 음악회

한국한방고등학교 강당에서 학생 및 교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큰 호응

이영노 | 기사입력 2022/11/30 [17:10]

유명자 진안군 문화체육과 팀장,한국한방고등학교서 음악회

한국한방고등학교 강당에서 학생 및 교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큰 호응

이영노 | 입력 : 2022/11/30 [17:10]

▲ 진안군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 이영노

 

진안군립합창단은 지난 29일 한국한방고등학교를 방문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한방고등학교 강당에서 학생 및 교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큰 호응 속에 진행됐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지역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사업으로 올해 7회를 맞이했으며, 코로나 19로 2019년에 개최한 이후 3년만에 추진돼 합창단과 관람객 모두에게 큰 의미가 있었다.

 

이번 음악회에서 군립합창단의 가곡 등 다양한 합창곡 뿐 아니라 판소리 방수미, 비올리스트 박하은, 바리톤 김종대 등이 특별출연해 더욱 풍성한 공연을 이뤘다.

 

유명자 팀장은 “코로나 19로 선보이지 못했던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으며, 앞으로도 많은 군민들에게 합창단의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진안군립합창단은 오는 12월 27일 진안 마이홀에서 제31회 정기연주회를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