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 중국 서부시장 개척 청신호

사)진안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 2022년 전북 중국서부 무역사절단 선정

이영노 | 기사입력 2022/04/25 [18:38]

진안홍삼, 중국 서부시장 개척 청신호

사)진안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 2022년 전북 중국서부 무역사절단 선정

이영노 | 입력 : 2022/04/25 [18:38]

▲ 중국서 진안홍삼 홍보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은 사)진안군홍삼한방산업클러스터사업단(이하 사업단)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2022년 전북 중국서부 무역사절단에 최종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북지역본부(이하 중진공)는 전북도와의 협업을 통해 수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중소기업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 입점 지원 및 인플루언서 홍보 등 해외 수출에 필요한 사전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발굴한 중국서부 무역사절단은 진성 바이어를 기반으로 7월에서 11월 중에 현지로 파견하게 되는 것.

 

사업단이 이번 무역사절단으로 최종 선정됨으로써 1인 항공료 50% 지원, 수출 마케팅 전문 통역 제공, 현지 파견 이후 계약체결 지원 등 진안홍삼 해외 수출 판로 확대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받게 된다.

 

김정배 사업단장은 “중국 무역사절단으로 참가해 진안홍삼이 미개척 중국시장에도 진출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진안홍삼 브랜드를 알리고 수출을 통해 진안군의 가공업체 및 인삼농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는 초석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