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22일 하루종일...「진안고원몰」전 상품 30% 화요타임 세일

하늘마, 우주마로도 불리는 건강채소 ‘열매마’

이영노 | 기사입력 2022/02/21 [17:07]

진안군, 22일 하루종일...「진안고원몰」전 상품 30% 화요타임 세일

하늘마, 우주마로도 불리는 건강채소 ‘열매마’

이영노 | 입력 : 2022/02/21 [17:07]

▲ 진안고원 행사 홍보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안군, 22일, 종일...「진안고원몰」전 상품 30% 화요타임 세일, 라이브커머스를 개최한다.

 

이날  농가 및 공무원이 직접 기획·출연 라이브커머스 열매마 등 홍보, 사은품도 제공하는 행사는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진안고원몰』이 전 품목 30% 할인을 적용하는 2차 ‘화요타임 세일’로 소비자들을 찾아 나선다는 것.

 

이번 이벤트는 ‘불타는 화요일 전 품목 30% 세일 이벤트 9to 9’로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라이브커머스도 함께 진행한다.

 

진안고원몰은 지난 15일 열린 1차 ‘화요타임 세일’이벤트에서 당일 홍삼콜라겐 등 홍삼제품, 쌀과 잡곡, 사과 등의 농산물과 젓갈, 장류, 오미자청, 생강청과 도라지배즙 등 120건이 넘는 판매를 올리며 적극적인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22일 오후 2시에는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안고원몰 세 번째 라이브커머스가 열리며 대상 품목은 하늘마, 우주마로도 불리는 건강채소 ‘열매마’다.

 

특히,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쇼 호스트 없이 마이산고원농원의 조은행 대표와 진안고원몰 운영업무를 담당하는 군청 로컬푸드팀장이 직접 기획하고 출연해 열매마의 성분과 효능, 보관법 등을 상세히 설명하고 열매마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의 시연 및 시음을 통해 홍보 및 판매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방송 중 열매마 구매자에게는 구매인증 사은품으로‘열매마 1kg’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정원 팀장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폰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유통매체인 라이브커머스는 농가가 직접 참여하고 홍보하는 데 의미가 크다”며 “연중 색다른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해 진안고원몰 홍보 및 지역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 진안고원, 박정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