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금암2동, 전주라이온스클럽서 떡국 나눔봉사

전주라이온스클럽, 금암2동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떡국 전달

이영노 | 기사입력 2022/01/29 [18:34]

전주시 금암2동, 전주라이온스클럽서 떡국 나눔봉사

전주라이온스클럽, 금암2동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떡국 전달

이영노 | 입력 : 2022/01/29 [18:34]

▲ 금암2동서 전주라이온스클럽 윤학용 회장...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금암2동 주민센터(동장 박현영)에 전주라이온스클럽(회장 윤학용)이 방문하여 금암2동 저소득층 어르신 100여명에게 떡국을 전달했다.

 

28일 전주라이온스클럽은 그동안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과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중식봉사를 지속적으로 지원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다 함께 식사를 할 수 없는 어려움에 직면하게 됐다. 그럼에도 봉사활동을 멈출 수 없었던 전주 라이온스 클럽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음식들을 어르신들이 댁으로 가져가 드실 수 있도록 모두 개별 포장하고,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전주라이온스클럽 윤학용 회장은 “2022년 새해에도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부모님께 대접하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며“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전주라이온스클럽이 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현영 금암2동장은 “소중한 시간을 내어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주신 전주라이온스클럽 윤학용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금암2동 주민센터가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전주라이온스 클럽은 4년째 떡국지원 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그 외에도 폐지줍는 어르신 리어카지원 봉사, 김장김치지원 봉사, 수해복구 지원 활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