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설관리공단, 25일부터 4주간 시민 아이디어 공모

사회적 가치 실현, 공공서비스 혁신 등 주제…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이영노 | 기사입력 2021/10/22 [15:51]

전주시설관리공단, 25일부터 4주간 시민 아이디어 공모

사회적 가치 실현, 공공서비스 혁신 등 주제…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이영노 | 입력 : 2021/10/22 [15:51]

▲ 구대식 전주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주시설관리공단(이사장 구대식)이 지역 상생을 위해 시민의 지혜를 모으기 위해시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공모 기간은 25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로 내용은△사회적 가치 실현(사회적 약자 지원 등) △지역사회 상생협력 방안(지역 상권 활성화 등) △공공서비스 혁신(시민 이용 편의 향상 등) △환경 보존(탄소 저감 방안, 친환경 시설 조성 등)을 주제로 시민 아이디어다.

 

공모 기간은 25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4주간이다.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전주시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는 화산체육관에 위치한 전주시설공단 전략기획부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whicks@jjss.or.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단은 접수된 아이디어들을 대상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3편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은 30만 원, 최우수상은 20만 원, 우수상은 1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공단은 시민 참여 확대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시민 창안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병우 전략기획부장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해 공단이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 시민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