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 양영환 의원, 지역구서 감사패 수상

삼성강남아파트 발전 위해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점 인정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7/29 [10:34]

전주시의회 양영환 의원, 지역구서 감사패 수상

삼성강남아파트 발전 위해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점 인정

이영노 | 입력 : 2021/07/29 [10:34]

양영환 의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양영환 전주시의회 의원이 29일 지역구인 평화동 삼성강남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손홍삼 대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삼성강남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는 양 의원이 평소 남다른 봉사정신과 희생정신으로 삼성강남 아파트의 발전과 주민 상호 간의 유대강화 및 화합을 위하여 헌신 봉사하였으며, 특히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손 대표는 “아파트 주민 복리 증진 및 주민 간 화합에 물심양면으로 그동안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양 의원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삼성강남아파트와 평화동 발전을 위해 진력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부끄러울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현장을 발로 뛰며 주민들과 가까운 위치에서 주민들의 행복과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