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중앙동, 중화산1.2동, 효자1.2동, 풍남동, 노송동, 평화동..봉사활동

무더운 여름나기 나눔봉사 펼쳐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6/23 [17:47]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중앙동, 중화산1.2동, 효자1.2동, 풍남동, 노송동, 평화동..봉사활동

무더운 여름나기 나눔봉사 펼쳐

이영노 | 입력 : 2021/06/23 [17:47]

▲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 봉사단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는 6월 23일 수요일,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전주중부노인복지센터와 무더운 여름나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주중부노인복지센터는 제2권역(중앙동, 중화산1.2동, 효자1.2동, 풍남동, 노송동, 평화동)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와 재가노인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원하는 곳이다.

 

이날 봉사활동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어르신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전주중부노인복지센터 사회복지사와 건협사랑봉사단은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이 거주하고 계시는 가구를 방문해 건강한 여름나기를위한 부채와 건강소식지, KF94 방역 마스크, 소독용 물티슈 등이 포함된 ‘여름나기키트’도 함께 전달했다.

 

한편, 건협 전북지부는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보건계몽,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건협사랑봉사단 정기 봉사활동, 메디체크 건강환경 가꾸기, 성금 및 물품 후원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