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교훈 전북경찰청장, 진안서 노고부서 직원 격려 표창 수여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6/21 [17:37]

진교훈 전북경찰청장, 진안서 노고부서 직원 격려 표창 수여

이영노 | 입력 : 2021/06/21 [17:37]

진교훈 전북경찰청장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교훈 전북경찰청장은 21일 진안경찰서를 방문하여 노고 부서 격려에 대한 수사지원팀 안영애 경위와 생활안전계 서상훈 경위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표창장을 수여 받은 수사지원팀 안 경위는 기피업무인 사이버범죄를 장기적으로 담당해왔으며 올해 5월까지 사건 80건 처리와 최근 피해자 6명 상대로 6,500만원 편취한 피의자를 검거한 공을 세웠다. 또한, 생활안전계 서 경위는 지난 3월 ‘세이브 더 진안’ 진안 자체 특수시책을 계획하여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지역 안전 순찰활동을 실시한 결과 지난 해 대비 3월 한달 동안 음주운전 등 각종 범죄가 약 80% 감소하여 주민대상 치안만족도 향상에 기여하였다.

 

이어서 진교훈 청장은 현장직원과 치안 현장에서의 고충, 근무여건 개선 등 청취 및 수렴하기 위한 시간을 가지면서 “열악하고 힘든 근무여건에서도 본연의 임무에 묵묵히 수행하는 직원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안전한 진안이 되기 위해 앞장서 달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교훈 전북경찰청장, 진안서 노고부서 직원 격려 표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