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사회공헌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4/06 [11:51]

인천도시공사, 사회공헌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1/04/06 [11:51]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iH공사(인천도시공사)는 시민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브랜드 네이밍을 공모한다고 5일 밝혔다.

 

iH공사가 꾸준히 실행해 온 30여개의 사회공헌 사업을 국민에게 알리고, 공감을 기반으로 하는 사회공헌 브랜드를 확립하겠다는 취지다. 또한 도시재생·주거복지 리더 공기업으로서의 비전이 반영되고, 창의적·독창적이며,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으면서도 모든 사회공헌 사업에 공통 적용이 가능한 명칭을 찾고 있다고 공모의 방향성을 전했다.

 

전 국민 공모는 오는 23일까지이며, iH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csr@ih.co.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iH공사 나눔홍보부(☎032-260-5153)로 문의하면 된다.

 

응모작은 2차례의 심사를 거쳐 최종 4개의 작품이 선정된다. △대상 200만원(1명),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각 30만원(2명)의 상금이 지급된다. 선정작은 다음달 21일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H공사 이승우 사장은 “시민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장인 이번 공모전에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 추진하여 시민 행복 증대를 위해 적극 앞장서는 iH공사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