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후2동, 지역보장협의체 나눔사랑

독거노인 안부확인 야구르트 지원 사업’ 추진 등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역할 최선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9/15 [10:26]

인후2동, 지역보장협의체 나눔사랑

독거노인 안부확인 야구르트 지원 사업’ 추진 등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역할 최선

이영노 | 입력 : 2020/09/15 [10:26]

▲ 15일 인후2동 지역보장협의체 사랑나눔...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인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5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인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비를 활용하여 마련한 것으로, 정기회의 안건에서 만장일치로 의결되어 추진되었다는 점에서 더 의의가 있다.

 

장철규 인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고유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 싶었다.”며, “우리들의 작은 보탬이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큰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대훈 총무팀장은 “ 우리인후2동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 대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여러분들의 꾸준한 관심이 더 따뜻한 인후2동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인사했다.

 

○ 한편, 인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에도 ‘독거노인 안부확인 야구르트 지원 사업’ 추진 등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