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 신동지구대, 하수 역류 우려 지역 등 위험 요소 점검

집중 호우 속 주민 보호 선찰(先察)활동 구슬땀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8/10 [12:21]

익산경찰 신동지구대, 하수 역류 우려 지역 등 위험 요소 점검

집중 호우 속 주민 보호 선찰(先察)활동 구슬땀

이영노 | 입력 : 2020/08/10 [12:21]

▲ 익산경찰 신동지구대, 집중 호우 속 주민 보호 선찰(先察)활동 구슬땀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익산경찰서(서장 임성재) 신동지구대는 익산 등 전북 지역 집중 호우로 인해 침수 우려가 예상되는 장소를 선제적 점검, 조치로 주민들의 인적·물적 피해가 없도록 힘쓰고 있어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장마철 집중 호우에 따른 각 권역별 중요 목 중심 거점 근무로 상황 발생 시 신속 대응체제 유지와 함께 익산대로, 무왕로 등 관내 주요 도로 중심 도로 침수, 하수 역류 등으로 인한 교통 위험 요소에 대한 지속적 점검 순찰로 주민들의 피해가 없도록 힘쓰고 있다.

 

신동지구대에서는 주민 안전 확보 유지를 위해 3先 치안 활동력을 강화하고 있는 데 선찰(先察), 선제(先制), 선결(先決) 활동이 그것으로 기다리지 않고 예방적 차원 안전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송태석 (경감)지구대장은 “집중 호우에 따른 도로 침수 대비 관내 주요도로 중심 가시적 순찰을 통해 조기에 발견, 신속한 조치로 주민 보호 선찰(先察)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말했다.

 

임성재 익산서장은“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도로침수로 인해 주민들의 피해와 불편이 없도록 신속한 대응체제 유지와 사전 침수 우려 지역 점검으로 주민 피해 방지 활동에 힘써 주기를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