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설 명절 귀성객과 주민편의 위해 각급학교 및 기관 주차장 개방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1/21 [11:06]

인천시교육청, 설 명절 귀성객과 주민편의 위해 각급학교 및 기관 주차장 개방

오늘뉴스 | 입력 : 2020/01/21 [11:06]

▲ 인천시 교육청 전경.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귀성객 및 지역주민의 주차 편의를 위해 명절 연휴 기간 동안 관내 각급학교 및 기관의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21일(화) 밝혔다.

 

주차장 개방 기간은 오는 24일(금)부터 27일(월)까지로 공공데이터포털(www.data.go.kr) 및 인천시교육청 홈페이지(www.ice.go.kr)를 통해 학교(기관)별 주차장 개방 여부 및 개방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주차장 이용자는 반드시 ▲주차시간 엄수 ▲차량 앞면에 연락처 게시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학생 안전사고 예방 ▲시설물 훼손 방지 등 시설 이용 수칙을 지켜야 한다.

 

도성훈 교육감은 "명절 연휴 주자장 개방 사업은 인천지역을 찾는 귀성객의 편의를 위한 것으로 향후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지속 추진하겠으며, 학교가 지역사회의 중심시설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