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경찰서 이연재 서장과 정천상전파출소 이해범 소장, 경찰서장과 함께하는 야간 방범순찰활동

이영노 | 기사입력 2019/10/18 [11:00]

진안경찰서 이연재 서장과 정천상전파출소 이해범 소장, 경찰서장과 함께하는 야간 방범순찰활동

이영노 | 입력 : 2019/10/18 [11:00]

▲ 17일 진안 정천 야간 순찰모습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이연재 진안경찰서장과 정천상전파출소(소장 이해범)은 직원 및 방범 순찰대원들과 함께 가을철 농산물 수확기를 맞아 특별치안 활동 하나로 17일 19시부터 약 두 시간에 걸쳐 “경찰서장과 함께하는 민·경 합동 순찰”을 실시하였다.

 

이날 합동순찰에는 정천면 기관단체와 협력단체 등 주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안길을 비롯한 인근의 인삼재배지역, 농산물저장 창고 주변에 대한 절도 예방 순찰 활동은 물론, 유치원, 초등학교, 지역아동센터, 경로당 주변 등 사회적 약자 보호 활동을 위한 가시적인 순찰 활동을 함으로써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주민 박0홍(54세) 우체국장은 “지역 치안을 위해 경찰과 함께 한 공동체 치안 활동 시간이 뿌듯했다. 앞으로도 마을 치안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해범 파출소장은 이번 합동 순찰이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해서 실시함으로써 지역 치안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