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먹거리장터...30~31일 군청광장

공연.먹거리.생활공존.농산물.체험 등... 여름밤에 열리는 어울림과 쉼의 문화예술장터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8/23 [10:26]

진안군, 먹거리장터...30~31일 군청광장

공연.먹거리.생활공존.농산물.체험 등... 여름밤에 열리는 어울림과 쉼의 문화예술장터

이영노 | 입력 : 2019/08/23 [10:26]

▲ 오는 30~31일 먹거리 행사가 열리는 진안군청 광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의 야심작 먹거리장터가 진안군청 광장서 열린다.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행사는 공연과 놀이, 먹거리를 함께 즐기는 신나는 축제의 장인‘축제와 만나장’행사다.

 

제12회 진안군마을축제 프로그램인 이번 행사는 지역민이 직접 참여하는 공연과 외부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 외에도 먹거리존, 생활공예존, 농산물존, 체험존 등 다양한 부스가 준비 중이다.

 

관내 작은 도서관들이 참여하여 리사이클링 관련 전시와 북존 등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행사 인증샷 전송, SNS 공유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행사장 부스 상품권, 홍삼 제품, 진안홍삼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진안군마을축제조직위원회 김용태 위원장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전 지역축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문화공연을 준비했으니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축제와 만나장’은 30일(금)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31일(토)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먹거리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