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곽병선 총장과 채중석 군산세무서장, 19일 관학연계 협력 기반조성 MOU

지역경제와 세무행정 상생방안 연구를 통한 지역발전 추진 등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6/19 [18:18]

군산대 곽병선 총장과 채중석 군산세무서장, 19일 관학연계 협력 기반조성 MOU

지역경제와 세무행정 상생방안 연구를 통한 지역발전 추진 등

이영노 | 입력 : 2019/06/19 [18:18]

▲ 19일 곽병선 총장과 채중석 서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곽병선 군산대학교 총장과 채중석 군산세무서장이 19일 대학 본부에서 관학연계 협력 기반조성을 통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미래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육성과 납세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상호 교류를 통한 상생발전과 지역 활성화를 도모한다.

 

▲ 양기관 간부들     © 이영노

 

협약 결과 양 기관은 ▲관학연계 협력 기반 조성을 통한 현장실무 경험제공 ▲ 각종 신고기간 중 학생 현장실습 지원 ▲지역경제와 세무행정 상생방안 연구를 통한 지역발전 추진 ▲각종 세무 상담 및 세정 홍보 ▲양 기관의 각종 위원회 위원 위촉 및 지식정보의 상호교환 ▲양 기관의 기자재 및 시설물 이용 협력 등에 있어서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곽병선 총장은 “양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경제와 세무행정의 상생방안을 강구하고, 다양한 현장실습 지원 등을 통해 우수 실무인재를 육성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만들어지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채중석 군산세무서장은 “관학이 서로 협력하여 노력하면 지역사회 성장을 위한 탄탄한 디딤돌이 마련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