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김승수 시장이 밝힌 ‘천만그루 정원도시’ "관심"

‘정원산업을 기반으로 한 생동감 있는 정원도시 전주로 조성되도록 힘 보탤 것’ 강조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2/18 [11:26]

전주시, 김승수 시장이 밝힌 ‘천만그루 정원도시’ "관심"

‘정원산업을 기반으로 한 생동감 있는 정원도시 전주로 조성되도록 힘 보탤 것’ 강조

이영노 | 입력 : 2019/02/18 [11:26]

18일 차별화된 전주건설을 강조하는 김승수 전주시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김승수 전주시장은 차별화된 정원도시 조성 방향을 제시했다.

 

18일 한국전통문화전당 공연장에서 시민사회단체 관계자,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제1차 사람의 도시 아카데미’를 개최한자리서 밝힌 주요골자다.

 

이에 사람 중심의 가치 실현을 위한 녹지 분야의 다양한 사례를 배우고 전주시가 만들어 나아가야할 도시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아카데미는 전주시 총괄조경가인 최신현 대표가 강사로 나서 ‘천만그루 정원도시 전주를 위한 작은 생각’을 주제로 강의했다.

 

한편, 전주시는 향후에도 사람의 도시 정책과 사업들에 대한 가치를 시민들과 공유하고, 정책 현장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의 역량 강화, 시민사회단체와의 신뢰 구축 및 사회적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매월 1~2차례 선진 우수사례와 혁신정책을 배우는 ‘사람의 도시 아카데미’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김승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