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군산시민과 함께하는 공감...강원국 작가 초청, 29일 특강

강, “글쓰기가 어려운 이유 10가지” 주제

이영노 | 기사입력 2018/11/15 [07:47]

군산대, 군산시민과 함께하는 공감...강원국 작가 초청, 29일 특강

강, “글쓰기가 어려운 이유 10가지” 주제

이영노 | 입력 : 2018/11/15 [07:47]

▲ 강원국 작가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 교육개발원은 재학생은 물론 지역 주민들을 위해 오는 29일(목) 12시 본교 황룡문화관에서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 강원국 작가를 초청하여 “글쓰기가 어려운 이유 10가지”라는 주제로 학습법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을 통해 강원국 작가는 글쓰기를 두렵게 만드는 원인을 극복하고 누구나 글을 쓸 수 있는 10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이는 누구에게나 글을 쓰기 전에 찾아오는 불안과 두려움은 당연한 것이라 하겠다.

 

이번 특강을 통해 이런 감각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받아들이면서 오히려 이를 글쓰기의 재료와 방법으로 삼는 방법을 전할 예정이다.

 

강원국 작가는 김대중 대통령 연설행정관, 노무현 대통령 연설비서관, 김우중 회장(대우), 조석래 회장(효성) 스피치 라이터 등을 역임하였으며 ‘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 ‘강원국의 글쓰기’ 등 베스트셀러 책을 만들어낸 저자이다.

 

현재는 JTBC <말하는대로>, CBS <세바시>, tvN <어쩌다 어른> 등 전국 각지의 강연을 통해 글쓰기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군산대 교육개발원은 이번 특강을 통해 재학생 및 지역 주민 누구나 자신의 글쓰기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대학교 교육개발원(063-469-48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