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인문해교육 학습자 대상 ‘만학도 체험수기’ 공모

최동원 | 기사입력 2018/10/16 [17:45]

경기도, 성인문해교육 학습자 대상 ‘만학도 체험수기’ 공모

최동원 | 입력 : 2018/10/16 [17:45]

▲ 경기도청     © 오늘뉴스



[오늘뉴스=최동원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도내 성인문해교육 학습자를 대상으로 ‘만학도 체험수기’ 공모를 한다.

 

이번 공모전은 만학도로서 체험한 학습과정에서의 경험담을 공유하고 경기도 성인문해교육을 알리기 위해 시행된다. 주제는 ‘가족’으로 분량은 A4용지 최대 7매이다. 공모분야는 교육과정에 따라 초등과 중학으로 구분된다.

 

접수는 11월 7일까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gill.or.kr)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에 게재된 지정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11월 14일 10시 진흥원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총 30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수기집으로 제작돼 12월 개최 예정인 출판기념회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이필신 경기도 평생교육과장은 “이번 공모는 경기도 문해교육 만학도분들이 학교생활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만학도분들의 이야기를 통해 문해교육에 대한 도민의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수기집이 만학도분들의 창작 활동에 씨앗이 되고 경기도 성인문해교육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진흥원 행복배움실(031-547-6549)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