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소래습지생태공원내 천일염 체험공간 개장

천일염 체험하러 소래습지생태공원으로

노명복 | 기사입력 2018/08/17 [16:02]

인천시, 소래습지생태공원내 천일염 체험공간 개장

천일염 체험하러 소래습지생태공원으로

노명복 | 입력 : 2018/08/17 [16:02]
    천일염 놀이터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인천대공원사업소는 17일부터 소래습지생태공원에 천일염 체험공간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장하는 소래습지생태공원 천일염 체험공간의 크기는 42㎡이며 한번에 40명 정도가 이용할 수 있는 규모로, 공원에서 직접 생산한 깨끗한 천일염을 활용하여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무엇보다 성인과 유아 공간을 분리하여 연령층에 맞는 체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천일염 체험공간”은 천일염 수족마사지를 할 수 있으며, 특히 유·소아 연령층을 위해 만들어진 “천일염 놀이터”는 소꿉놀이 장난감이 비치되어 있어 휴식과 놀이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천일염 체험공간 및 놀이터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주말을 포함한 휴일에도 개장한다. 다만 매주 월요일은 시설점검 및 청소 관리를 위해 휴장한다.

천일염을 이용한 수족마사지는 살균·항균 효과뿐 아니라 각질 제거와 피부 속 노폐물이 제거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인천대공원사업소에서는 천일염 체험공간이 시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타 시설 이용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인천대공원사업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