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미래 공학도 지역여고생들 GEW 행사...군산대 WISET사업단 주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재)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중심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7/20 [13:11]

군산대, 미래 공학도 지역여고생들 GEW 행사...군산대 WISET사업단 주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재)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중심

이영노 | 입력 : 2018/07/20 [13:11]

▲ 군산 두산인프라코어 관람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WISET 전북지역군산대사업단(단장 박성신)이 관내 체육관 내 웰니스홀에서 지역 여고생 250여명을 대상으로 ‘2018 Girls‘ Engineering Week’(이하 GEW) 행사를 개최했다.

 

전국 9개 WISET지역사업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재)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를 중심으로 올해는 7월 18일~27일을 ‘여학생 공학 주간’으로 정하고, 이 중 하루를 선택해 GEW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전북지역 WISET사업 주관대학인 군산대학교는 19일을 ‘여성공학인의 날’로 정해 공학분야에 대한 비전을 소개하고 학과별 소개, 산업체 탐방 및 기술체험 등을 통해 도내 여고생들에게 공학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올해 GEW 행사에는 군산영광여고, 군산여고, 전주제일고, 진안제일고, 군산중앙여고, 원광여고의 여고생 250여명이 신청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재)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